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카페 추천

반응형

날좋은날, 강릉에 다녀왔어요 :)
B - SIDE GROUND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

예전에 서울에서 직장생활할때,
힐링이 필요한 날이나 기분이 좋은날

회사에서 가까웠던 카페의 사장님이
강릉에 카페를 새로 오픈하셨다고 하셔서
꼭 가보고싶었어요 ㅎㅎ
-
예전에 갔던 카페가
진짜 커피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야근 자주 하던 회사였는데
그런 저에게 힐링을 주던 카페였어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카페는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커피가 맛이없으면
두번 가고싶지 않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별로여도
커피가 맛있으면
계속 가고싶은 생각이 듭니다ㅎㅎ
-
여기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는 인테리어 커피
둘다 진짜 너무 좋아요
안갈수가 없는 곳이에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에 1,2층 카페를 오픈하셨어요
3층은 편집숍 이구
지하1층은 아직 오픈하지 않으셨는데
갤러리를 예정하고 계신것 같았어요

건물 외관도 그렇고
내부 인테리어도 진짜,,
사장님 감각 넘 좋습니당❤️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커피 종류도 많고,
케이크 류의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어요 :)

남푠이 맘에 들어하던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식물 ~
몬스테라랑 비슷하면서도
훨씬 풍성해서 공간에 초록초록한 기운을 더 주는것 같아요

저희는 B 라떼 두잔을 시켰어요,
카페 이름이 비사이드 그라운드 여서,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았어요 :)

여기 커피 맛은 보장합니당,,❤️

남표니랑 아주 흡족해하면서 먹었어요,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커피맛이
기분도 좋게 만들더라구요 :)

1층 2층 나뉘어져있어서
자리도 많고,
(평일 낮 기준)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는 코로나에 대해서도
규칙을 꼭 지키고 계시더라구용👍🏻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2층 인테리어에요~
위쪽 통창에 해가 싹-드리우고
말해뭐해 입아프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넘 맘에드는 공간이에요
(๑・̑◡・̑๑)

의자 컬러나 스타일이 테이블마다
제각각이지만
그안에 있는 조화가 아쥬,,👍🏻
더 멋드러집니다!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3층 편집숍도 슬쩍 구경해봤어요
ㅠㅠ 진짜 요런감각적인..
넘 좋지않나용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반지나 양말, 액세서리
옷, 가방 등

그리고 가죽으로 지갑이나 키링 등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시더라구요
👍🏻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양말을 하나 살까 고민하다가
텍도 안뗀 양말이 있는것을 기억하며,,
자제했습니다 ,, 호호

반지도 넘 갖고싶은거 있었는데
반지는 예쁜데 저에게 안어울려서 슬프던😭😭

진짜 운좋게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2층에 아무도 없을때
잠깐 구경하면서 사진도 원없이 찍었어용

ㅠㅠ ❤️
카메라를 어디둬도 넘 느낌있는것,,
인생샷도 건지고 가세용☕️❤️

저는 커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도 몇잔씩 마시곤 하는데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B 라떼 마시고
아메리카노 한잔 더 시켰어요 ㅎㅎㅎㅎ
아아 먹었는데
B라떼는 달달하면서도 고소했는데
아아는 산미가 있는 원두인것 같았어요
뒷맛이 엄청 깔끔해요
👍🏻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요 구석자리도 넘 예쁘죠
쇼핑몰 하시는분들이 되게 좋아하실 스타일이에여,,
이쁜 인테리어 좋아하는 저는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더라구요 ㅠㅠ

싹-들어오는 햇살도 예쁘고
중간중간 푸릇푸릇한 화분도 빠질수 없죵 :)

저도 집에 큰 화분을 몇개 두니까
확실히 집에 생기가 돌더라구요

넵 .. 2잔째인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아아 입니다 ㅎㅎㅎ
요새 토분이 유행(?)인거 같더라구요
토분과 외국 서적들 있길래
아아 사진 열심히 찍어봤어용 ㅎㅎㅎ

저기 잎이 여리여리한 저런 식물도 키워보고 싶은데
이름이 뭔지 아시는분,,?
예쁜 카페 가면 꼭 이렇게
잎파리가 연약해보이는 애들이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스위치에서조차 감성이 넘치던
비사이드 그리운드를 담고 저는 이만 ^^,,
-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 예뻐서 완죤 추천해욥 !

다음엔 꼭 디저트도 먹어볼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