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사이트, 주소, 시작하기

반응형

요즘 인기있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저와 비슷하게 나온것 같은데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사이트, 주소

여러분도 재미삼아서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연인, 친구끼리 해보고 비교해봐도 재밌을것 같네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바로가기

AI로만 테스트를 한다고 하는데 정확해서 조금 무서운 부분도 있네요.

저같은 경우 사랑스러운 순딩이로 나왔는데요.

저와 비슷한 사람은 0.32%에 속하네요. 

흠 뒷북역할이라뇨... 이건 좀 저랑 맞지 않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입니다.

저는 정보력이 빠른 편이거든요.

 

아 그리고 거짓말 못하는건 인정입니다.

티가 나서 다 걸려버리거든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에서 저와 비슷한 연예인으로는 개리가 나왔습니다.

뭔가 반박할수는 없겠네요.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는 단어로 저를 표현하는데요.

글씨가 클수록 저와 가깝게 판단합니다.

거짓말 못한다, 사랑스럽다, 배려있다, 섹시하다, 고급스럽다, 츤데레, 확실한모솔

막내같다, 화가많다, 이쁜눈, 귀엽다, 허당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에서는 저와 비슷한면도 있고 다른 면도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면접에서 AI가 활용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로봇이 저희가 평가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약간은 무서운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재미로 하는거고 사진, 분위기, 각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니

여러번 해보시고 반복해서 나오는게 정확하다고 봐야겠죠.

지금까지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에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