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념새우장 덮밥 맛있게 먹기

반응형
새우장덮밥 만들기

저는 간장새우장을 정말 좋아해요,
어떤느낌이냐면
간장게장을 살만 쏙 골라놓은
식감과 맛이라서 좋아하거든요
💕
탱글탱글하면서도
짭쪼름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자꾸 생각나는 밥도둑이에요 :)

그거 말고도 새우장만의 매력이 있죠~!
.
.
이번에는 조금 특별하게(?)
양념 새우장! 을 먹어보았어요
🐥
양념새우장은 말그대로
양념- 새우장이에요
양념게장처럼 새우장을
빨갛고 달콤한 양념으로 담궜답니다

와,,
블로그 읽다보니까
새우장 덮밥 참기름 넣어서 비벼먹으면
새우장 덮밥 버터 비벼먹는것보다 맛있다길래
그렇게 먹어봤는데
진짜에욥 ㅎㅎ

새우장 덮밥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고!!
담에 또 해먹자고 했어용

양파채를 사이드에 놓거나
무순을 놓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집에 밥을 안해놨어서
시간이 없길래 그냥 새싹모둠
마트들러서 사왔어요

요것도 맛과 멋이 괜찮으니
새우장 덮밥 추천드려요 :)

간단하고 맛있더라구요 ~^^
계란은 남편이 노른자를 잘 발라내서(?)
새우장 덮밥 톡 얹어줬어요

이것저것 저보다 잘하는게 많답니당
🤣헤헤

재료는
새싹모둠, 양념새우장, 계란2개, 밥, 참기름
요게 전부에요

새우장 덮밥 간단하면서도 든든~ 하게 먹을수 있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새우장은 껍질을 벗겨서 준비해주세요,
껍질이 벗겨진 장도 있지만
벗겨지지 않은 장은 껍질을 먼저 벗겨서
밥위에 올려두면
나중에 그냥 새우장 덮밥 슥슥 비벼서 먹기에 편하니껜용❤️

손에 비닐장갑을 끼고 새우장 덮밥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
(근데 왜인지,,,? 손에 양념이 묻어있더라구요,,?)

새우가 아주 튼실하쥬?
살도 잘 들어있고 머리도 크고
총 6마리 들어있어서 3마리씩 먹었는데
부족하다는 느낌없이 한끼 정말 잘먹었어요

양념이 너무 달지도, 짜지도, 맵지도 않고
진짜 모든 조화를 다 이루는 맛이었어요
새우장 덮밥 재구매 각 !!
최고 !!

양념 양도 꽤 많아서 넉넉했어요

밥이랑 비빌때는 일단 조금만 넣고 비볐다가,
조금씩 더 넣으면서 간을 맞추시면 좋아요 :)
모두의 간은 다르니까요 ~❤️

많은 곳에서 새우장을 팔고있지만 !
제가 구매한곳은 바로바로 이곳 ~
속초 왔새우! 입니다 ~~~
(짜란~)

속초 시장 주차장에서 건너편 시장으로 가시지 마시고
주차장 바로 연결되어있는 매장이에요,
한번 들러서 타코도 먹어보세요 :)

속초산 대왕문어가 아쥬 ,,
큼직허게 들어가있답니당

게살 고로케도 완전 강츄,,!
게살이 듬뿍 들어있어서 식감이랑 맛이
진짜 좋았어요,, 무엇보다 크기도 컸던 ^^,,

매장에는 요런 귀여운 문어도 있어요 ㅋㅋㅋㅋ
저거 불들어온거 반짝반짝 거리는데
엄청 귀여워용 괜히 피식 웃게됨 ㅋㅋ

가격은 요렇게 되어요!
속초왔새우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할수있다고
알고있어용 ㅎㅎㅎ

맛은 아쥬,, 좋습네다,,!
굳굳 추천해요

후기도 많던데 한번 확인해보세용 😆
다음에도 맛난 음식 들고와볼게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