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 29호 30호 63호

반응형

월요일 밤이 기대되는 이유, 싱어게인 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기다리게 되는 시간인데요, 

 

벌써 싱어게인 4라운드, 

TOP 10 을 가려내는 4라운드가 되었습니다.  

매회가 지나갈수록 

기대되면서도 떨리는 마음으로 보게되네요. 

 

싱어게인 29호 , 30호, 63호 

진짜 각자 다른스타일로 쟁쟁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서 

도대체 누가 올라갈지, 누가떨어질지 

전혀 예상이 되질 않아요. 

 

싱어게인 29호 30호 63호 

 

싱어게인 29호 

싱어게인 29호

본명은 정홍일 입니다. 

바크하우스 라는 락밴드출신이신데요, 

딱봐도 아 헤비메탈 락가수시구나, 하는 비쥬얼이십니다. 

싱어게인 29호 1라운드에서는 '그대는 어디에'를 부르셨는데요,. 

저는 헤비메탈을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장르여서 

헤비메탈하면 머리 흔들고, 소리를 지르는? 그런장르로 알고있었는데..

웬걸..정말 저의 이 편견을 와장창 깨주신 분이었습니다. 

싱어게인 29호 부드러운 음색과 그리고 고음을 정말 순조롭게(?) 올라가는 그 목소리에 너무 매료되었어요!

싱어게인 29호 2라운드에서는 10호가수님과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듀엣으로 부르셨죠. 

ㅠㅠ 10호 가수님의 허스키허스키한 보이스와 

29호 가수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섞이면서 

두분의 조합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듣고 엄지척 , 집에서 박수짝짝 쳤어요. 

싱어게인 29호 3라운드에서는 10호님과 1:1 로 대결구도를 펼치시면서 .,.

'제발'이라는 곡으로 무대를 찢으셨습니다..

정말 무대를 찢었다는 표현이 딱 맞아요 ㅠ 

락가수의 샤우팅이란 이런것이다!!!!!라고 확 느낄수 있었는데 

특히 남편이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속이 다 시원하다며..^^

락에 대한 저의 선입견을 정말 와장창 깨부셔주신 29호 가수님 앞으로의 활동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2020년도 11월에 앨범을 내셨더라구요, 

'숨 쉴수만 있다면' 들어보았는데 정말 매력적인 보이스, 앨범으로 들으니 또 좋더라구요. 

혹시 안들어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싱어게인 30호 

 

싱어게인 30호 

본명 이승윤 

밴드 알라리깡숑

이분은 ,,뭐,, 진짜 싱어게인 나와서 얼굴과 목소리와 그 개성을 완전 만천하에 알리신 분이죠. 

많은 분들이 이분에 대해서 글도 쓰고, 분석도 하고 열심히들 하십니다. 

넘 재밌는 분이신것 같아요 

노래실력도 실력인데, 

그 .. 매력이 아쥬 뛰어난 실력이죠 

제2의 서태지이다 라고 하는평가도 있을정도로 

정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죠. 

싱어게인 30호 1라운드에서는 

박진영의 'HONEY'를 불렀죠. 

진짜 이때도 충격적이었어요.

보면서 뭐야????ㅇ_ㅇ 

하는 표정으로 봤으니까요 ㅋㅋㅋ

신선하면서도 매력있어서 

어디갈때 차에서 듣게되던 노래였어요 

무대위에서 심사위원분들과 편하게 재밌는 이야기도 하시고 

그런여유가 또 보기 좋았습니다. 

 

싱어게인 30호 2라운드에서는 

63호 가수와 누구허니 라는 이름으로

'연극속에서'를 불렀습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 흑흑 

자꾸자꾸 듣게 됩니다요 

유튜브에 한곡 한시간 듣기도 꽤 조회수가 높은걸 보니 

저같은 분이 꽤 많다는거죠ㅎㅎ

싱어게인 30호 3라운드에서는, 

정말정말 파격적이었죠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을 불렀습니다. 

심사위원들도 곡을보고 

이게 뭐야???이걸????오디션곡으로???

라는 말을 표정으로 하시던데요 

저도 정말 보면서도 얼른 보고싶던... 그런 무대였습니다. 

치티치티뱅뱅 , 이효리님의 곡을 

완전 다른곡처럼 편곡해서 불렀는데요, 

싱어게인 30호 진짜 보면서 너무 신기해서 처음엔 헛웃음도 나오고 

입이벌어졌는데, 나중에는 그 묘한 매력에 빠져서 

어느새 자꾸 듣고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4라운드에서 어떤 곡으로 또 놀래켜 주실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금도 계속 알라리깡숑으로 활동하고 있는 

싱어게인 30호 이승윤님

영웅수집가라는 앨범을 2020년 9월 제일 최근자로 발매하셨는데, 

뮤직비디오도 있더라구요! 

싱어게인 30호 이승윤님 머리 깔끔한거 처음(?)봐서 그것도 나름 새로웠고 

노래는 정말 매력있었습니다. 

못들어보신 분들, 꼭 들어보세요!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63호 ..

본명 이무진 

서울예대재학중 

 

나는 노란신호등 같은 가수다..

아니 어떻게 표현도 이렇게 해요?

저는 사실...63호님 팬카페에 가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호호

 

싱어게인 63호 1라운드 '누구없소' 

한곡반복 100번넘게 들은사람 나야나..

1라운드 듣고

아 이건 내가 팬을 해야겠다. 

진짜 목소리에 넘 빠져들었어요 

몇번이고 따라불러서 

부르시는 스타일 비슷하게는 따라부를수 있는정도 입니다ㅎㅎ

노래방 음원으로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나같은 사람 너무 많은가봐요 정말루,,

싱어게인 63호 2라운드는 30호님과 듀엣~

'연극 속에서'~ 

이영상은 유튜브 JTBC에서 500만 조회수를 넘겼죠^^

왜 제가 뿌듯하죠 

어쨋든 너무 기쁩니다 

 

싱어게인 63호 3라운드는 '휘파람'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부르고

저의 감탄도 부르고..

싱어게인보는 나 칭찬해..

근데 63호도 정말 잘하고 매력있고 

일평생 팬카페 처음 가입해볼정도로 좋은데 

다른 가수분들도 다 다른 매력으로 

좋아서 4라운드가 정말 걱정반 기대반 되네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

최종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과 함께 

또 .. 하지만 다른 분들 다 너무 잘하시고 

노력하시고 있는데 다 어쩌나 하는마음..

 

심사위원님들 정말 곤란!하실듯 합니다. 

다들 너무너무 잘해서요~

1월 10일 현재 슈퍼어게인은 3개남아있쬬?

(3라운드에서 이해리님이 10호님 슈퍼어게인!하셔서 )

지금은 선미, 송민호, 유희열표 이렇게 3개 남아있는데

이건 대체 언제 쓰여질지, 

기대기대 됩니다. 

 

4라운드까지 올라간 가수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