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 26호 17호 55호

반응형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마피아 게임같네요 ㅋㅋ)

네 요즘 정말 제 최애 프로그램인데요 

월요일 밤마다 고막을 힐링하고..

마음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싱어게인 입니다. 

이번 싱어게인 7회에서는

6회에서처럼 라이벌 구도로

1:1 또는 팀:팀으로 

맞서게 됩니다. 

싱어게인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라이벌이 되어서

둘중 한명이 올라가고 

한명은 탈락예정이 되는데요, 

 

싱어게인 이전에 한팀이었던 분들이 

이번에는 라이벌로 만나게 되어서 

많은 분들이 싱어게인 회차를 거듭할수록

희열(?)을 더 느끼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4라운드로 올라가기 위해 

다들 한껏 더 긴장하고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으실것 같습니다. 

싱어게인 전체 71호중 라운드를 거쳐갈수록 

점점 더 대단한 실력자분들만 남아있는것 같아요, 

 

이번 싱어게인 7회에서

26호분과 17호분이 출연하시는데, 

이전 라운드에서 '너도 나도 너드'라는 팀명으로 활동했죠 

싱어게인 17호분은 얼굴이 너무 빛나서 

음악이 묻힐수있는 어려움이?있는 분인것 같아요 

일본 남자배우같은 미남외모죠

정말 그에 지지 않는 보이스와 기타로 

저번 라운드에서는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싱어게인 26호분은 맨처음 라운드부터 정말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잊혀지지 않았어요. 

눈을 크게뜨고 두손을 모으고 듣게 되더라구요

보통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시면서 노래부르시는데

크...

 

싱어게인 17호 가수분과 26호 가수분의 조화가....와 

진짜 엄청났었는데요. 

누가 더 잘했다를 감히 얘기할수 없을뿐더러

정말 조합이 너무 좋아서 

들으면서 기분도 좋고 음악이 나를 정화해주는느낌..

싱어게인 프로그램 정말 칭찬합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분은

현재 루나플라이 그룹에 속해있습니다. 

소속사는 내가네트워크 이며 

2012~2017년까지 앨범작업을 꾸준히 하였으나 

그 뒤의 행적은 확인이 포털에서는 정확히 안되네요 

 

하지만!! 이번 싱어게인을 통해 

확실하게 대중들에게 각인이 된것 같습니다!!


 

싱어게인 26호 가수분은 현재 너드커넥션이라는 밴드의 보컬이며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너드커넥션 밴드는 현재 5개의 앨범을 낸상태고 

2020년 10월 최근까지 앨범작업을 하고 있네요 ! 

2018년 세계밴드 대회에서 한국대표 밴드보컬로 참가하여 

우승을 한적도 있다고 하는데.. 

 

싱어게인에서 보고 와....진짜 이런목소리를 가진분이 

어디 숨어있었지? 하는 마음이었어요 ㅋㅋㅋ

 

싱어게인 55호 가수분..

위올라이 we all lie ..

맨처음 등장할때 정말 소름이 쫙키쳤다죠

 

이노래.....전국민이 아시지 않나요?

스카이캐슬 드라마 안봐도 아는 노래 ㅎㅎ

스카이캐슬 ost 로 노래는 알렸지만 

싱어게인으로 대중들에게 얼굴과 가창력을 드러낸

싱어게인 55호 가수분!!!

 

가수 '하진'이라는 이름으로 계속 꾸준히 활동중에 있으시네요 

ost를 많이 부르시는것 같아요 

펜트하우스, 카이로스 ost도 부르셨네요 

2019년 코리아 드라마어워즈 ost상도 받으셨어요 

싱어게인 55호 가수분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여유가 느껴져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는 분입니다.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지만

이분은 내공이 정말 넘 단단한 느낌!!

목소리도 가창력도 말해뭐해..

약간 무대 휘어잡는 서타일...

훗? 싱어게인 ? 이런느낌...ㅎㅎ

인간적으로 매력있는 쿨한 언니 같아요 

 

현재 싱어게인 슈퍼어게인은 28일 기준 

4개 남아있는데요 

유희열, 송민호, 선미, 이해리 

이렇게 4명의 슈퍼어게인이 남아있습니다.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제발 떨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보지만

그건 심사위원들의 마음이니..ㅠㅠ

 

마지막 승자는 누가 될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