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이비통 카드지갑 추천

반응형

루이비통 카드지갑 

 

요새 사실 카드 많이 들고다닐일도 없고 

저는 정말 간단하게 들고다니거든요 

카드2개정도랑 주머니에 립스틱하나..

가방 안들고다닐때가 대부분이에요

 

수정화장따위 절대 하지않는 나란사람..

원래 쓰고있던건 입생로랑 지퍼형식의 카드지갑이었는데 

쓴지 5년쯤 되니까 

내부도 좀 튿어지고? 

더 간단한걸로 새거 하나 사고싶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번에 루이비통 가방도 샀는데, 

지갑도 저렴이로 알아보자~ 해서 

루이비통 카드지갑 알아보았어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비쌀필요도 없고 기능만 갖추고 

디자인 마음에 드는걸로 골랐는데 

루이비통 치고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도 모노그램이 딱 - 

이거다 싶었어요 ㅎㅎ

루이비통 카드지갑 제가 선택한건 

M60703이에요 

 

제가 선택한 디자인의 

루이비통 카드지갑 컬러는 두가지에요 

퍼플핑크컬러의 FUCHSIA 

브라운컬러의 ARMAGNAC

코로나 이후로 명품브랜드들이 

온라인숍을 열어서 

집에서도 마음껏 구경하고 

어느매장에 내가 원하는 가방이든 

루이비통 카드지갑이 입고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갈수있어서 

참 좋아요 

 

무튼 루이비통 카드지갑 디자인은 선택했고 

어느 매장에 있나 살펴봤어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싶으신분들은 

재고가 없을 경우 입고알림받기로 

재고가 들어오면 입고알림 받아서 

루이비통 공식홈에서 구매도 하실수 있어요 

 

저는 루이비통 카드지갑 검색했을 당시에

제품 재고가 온라인에 없었어서, 

루이비통 카드지갑

재고가 있는 매장을 찾아서 갔답니다. 

루이비통의 대표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루이비통 카드지갑이구요 

중앙부분의 대형카드슬롯과 

양면에 기본 카드 슬롯이 구성된 슬림형 카드지갑이에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소재는

겉감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코팅캔버스와 

그레인카우하이드 가죽 안감입니다. 

루이비통 카드지갑 겉감은 캔버스고 안감은 천연 소가죽이에요. 

이 디자인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조국은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미국 

이렇게 네개중에 랜덤인데 

제가 구매한 루이비통 카드지갑은 스페인제조였어요 

저는 루이비통 카드지갑 을

하남스타필드에 가서 구매했어요 

 

저는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스타필드 자체에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웨이팅 아주 살짝-하고

들어가서 원하는 루이비통 카드지갑 제품을 얘기했어요 

직원분이 상냥하시구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당 

 

루이비통 카드지갑 보러왔다고 하니

진열장 밑에서 여러종류 진열되어있는것을 

꺼내주시더라구요 

다행히 루이비통 카드지갑 재고가 바로 있어서 

원하는 컬러를 그자리에서 말씀드리고 

포장할수 있었습니다. 

루이비통 카드지갑 제가 봤던 제품 

핑크컬러도 실제로 보니 예쁘더라구요 

근데 혹시 질릴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무난한 브라운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명품매장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루이비통 카드지갑 처럼

작은것 하나를 사도 정성스레 포장해주시어 

기분이 좋았어요 

이날 루이비통 카드지갑 바로 손에넣고 

즐거운 마음으로 좀더 구경하다가 집에 갔습니다. 

 

저는 카드 2-3개가 최대라서 

루이비통 카드지갑 슬롯이 여러개가 아니어도 상관없었어요 

 

다른 분 블로그 보니까 

루이비통 카드지갑 카드를 많이 넣어다니면

금방 늘어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럴염려는 없으니.. 앞으로 잘 써야겠습니다 

 

명품과 합리적이라는 단어는 굉장히 안어울리지만 

나름 합리적인가격으로 예쁜 루이비통 카드지갑 을 산것같아서 

기분도 좋고 앞으로도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루이비통 카드지갑 추천!! 탕탕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