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힙한 꽃집, 디스베리데이

반응형

나는 꽃이 좋다,
집 앞 정원에도 꽃을 넘치게 심고 싶었지만
남편의 말림에 그러지는 못했고
한달에 두 세종류정도는 매번 새로 심었다

무튼 근데 결혼기념일을 맞아서
꽃다발을 받았다
(특정꽃집을 고집했다 ㅋㅋㅋ)
강릉에 위치한 디스베리데이 이다.

웅,, 집에 잘 꽂아두었다
물도 매일 갈아주고 ㅠㅠ
볼때마다 넘 예뻐서 기분이 좋았다 증맬루,,

요건 집앞에서 인증샷 ㅋㅋㅋ
예쁜 꽃은 역시 옳다,, 진짜 행복했다 ㅎㅎㅎ
꽃다발이 너무 예뻐서!!!

저기 뒤에 보이는 매장이 디스베리데이 이다
강릉매장으로 네비 치면 나오는데,
카페도 옆에 함께 한다

희희,, ( ͡° ͜ʖ ͡°)
진짜 이거 보면서 계속 입이 귀에 걸려있었음

이날 라벤더팜 가서 꽃도 또 한참 봤는데
차에 두고가서 라벤더 보고
차로 다시 돌아와서 다시 보니 또 ㅇㅖ쁨 ㅠㅠ

라벤더팜도 즨짜 예뻤다
사실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았는데
나와 남편은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다

살짝은 축늘어진?듯한 해바라기도 있었다.
꽃은 그래도 예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