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가볼만한곳

반응형

거제도 여행을 앞두고 있으신가요 ?

저도 거제도 가보고선,, 남해안쪽의 매력에 빠져서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가고 싶더라구요, 

 

거제도 가볼만한곳은 찾으셨나요 ?

아직 찾아보고 계시다면..?!

요기조기 추천해드려볼게요 

거제도에서 맛과 멋을 둘다 잡을수 있는 곳들!

거제도 가볼만한곳 추천들어갑니다~~

 

혹시 사진찍는것 좋아하신다면?

아주 잘 찾아오셨어요!

 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 가볼만한곳, 사실 거제도=바다 로 

딱 연상되잖아요 ?

처음은 무난하게 몽돌해변으로..!

스따뜨 해보겠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1.거제 여차 몽돌해변

거제도 가볼만한곳 첫번째로는 여차 몽돌해변 입니다. 

 

경남 거제시 남부면 다포리

 

여차 몽돌해변에 저는 현지분께 추천받아서 갔는데요, 

사람도 많지 않고 몽돌해변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어서 

참좋았어요. 

몽돌해변의 매력이 뭔지 아시나요 ~?

몽돌해변의 그 동글동글한 돌들 사이사이로 

바닷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면서 

박수치는것같은 소리를 낸답니다. 

정말 매력있어요ㅎㅎ 

가신다면 꼭 들어보세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2. 마켓거제

거제도 가볼만한곳 두번째는 마켓거제 입니다. 

 

경남 거제시 동부면 부춘길 192-1 

 

저는 바다도 좋아하지만 푸릇푸릇 산도 너무 좋아해서 

여기를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산속에 있는 카페인데, 부지가 넓어서 

캠핑장같이 꾸며져 있고 

 

뒷쪽으로는 편백나무 숲이 있어요 

실내에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여기는 흔한 카페 커피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커피는 드립커피만 판매되는점 참고 해주세요 

커피대신 다양한 외국음료 +외국 과자들이 있으니 

다양한 시도를 해보시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갔을때 더치커피를 마셨었어요!

맛은 soso~ 그래도 분위기가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좋더라구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3. 근포땅굴 근포동굴

거제도 가볼만한곳 세번째는 근포땅굴 입니다.

 

인스타에서 많은 분들의 인증샷으로 나오는~

근포동굴 샷이에요 ㅎㅎ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50-1

 

이거 찍으러 여기 가냐구요?

네 !
이거 찍으러 갑니다요 

사진 예쁘게 찍어놓으면 

나중에 볼때 얼마나 기분이 좋은데요!

예쁘게 나온 사진은 인화해서 걸어두고 봐도 좋구요 ㅎㅎ

근처는 모두 바닷가로 되어있으니 

바다배경으로 사진찍으셔도 좋구요 

아 그리고 차는 바다부근까지 가지고 가실수 있는점 참고 해주세요!
바다 코앞에 있는 곳이라 

너무 멀리 주차하면 많이 걸어가야합니당

가서 사진찍을때 팁*

사진은 동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찍으시는건데, 

삼각대 필수! 

아니면 다음분께 양해를 구하시고 서로 찍어주시는것도 좋아요 

저도 저희 다음차례분들이랑 서로 품앗이로 찍어줬었어요 ㅎㅎ

 

동굴 3개가 있는데 3개의 동굴중에 어디가 좋을라나..싶으실텐데요 

제일 안쪽에 있던것보다 두번째에 있던게 더 예뻣어요 개인적으로는!

 

핫플레이스이다보니 사진만 찍는데도 기다림이 필요할수 있어요, 

이점참고해주시고 평일 낮~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평일 낮에 갔었는데 한팀정도 ? 기다렸어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4. 바람의 언덕 

거제도 가볼만한곳 네번째는 바람의 언덕 입니다.

 

네 여기 괜히 이름이 바람의 언덕이 아니에유 

바람이 진짜 엄청나게 불던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도 이렇게 바람이 불면 

도대체 태풍이나 그럴때는 어떨지..상상도 잘 안되는데

근데 그렇지만 예뻣어요 

언덕 올라갔다가 쭉 돌아보고 

밑에서 핫도그 먹고 그러는것 같았어요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가볼만한 곳으로 탕탕!

 

 

거제도 가볼만한곳 5. 외포멸치

 

거제도 가볼만한곳 다섯번쨰는 외포멸치 입니다!

외포멸치가 어디냐..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732

 

가시면 외포멸치 건물 하나가 외포멸치인데요 

멸치도 팔고 카페도 하는곳이에요 

근데 진짜 뷰.. 어떡합니까요?

너무 예뻐서 진짜 마음에 쏙들었다는 ㅠㅠ 

여기 현지인분이 추천해준데였는데, 

제가 친정,시댁 선물 조그만거라도 사려고 

살만한거 없냐고 여쭤봤더니 

딱 여기 말해주시더라구요

거제도쪽이 멸치가 유명하다고!

 

근데 멸치 패키지도 넘 예쁘고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ㅠㅠ 

 

이렇게 예쁠줄 알았으면 커피는 여기서 먹었을텐데..?

여기 가기전에 카페 다른데 들렀다가서 커피는 안시켰는데 

사장님이 멸치 사니까 옆에서 설명조근조근해주시면서 

커피도 한잔 주셨어용!

완전 친절친절.. 

커피도 맛나던데용,,!

진짜 여기는 친구가 간다고 해도 추천할곳이에요 

그리고 시댁이랑 친정에서두 멸치에서 비린내 안나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6. 카페상상

거제도 가볼만한곳 여섯번째는 카페상상 입니다!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바다가 촤랑~ 보이는 카페.. 찾으셨나요 !?

여기 커피도 맛있었는데 

진짜 넘 예뻐서 문 딱 열고 들어가면서 오와우 했어요 

깔끔+모던 한 인테리어에 

통창 바다뷰라니~ 말해뭐해요

추천추천 꾹 합니당

혹시 다른 더 예쁜카페 알고계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음에 거제도 갈때 갈래요..ㅎㅎ


여기서부터는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7. 패스트리디오션뷰

거제도 가볼만한곳 일곱번째는..! 패스트리디오션뷰 입니다. 

여기가 어디냐?!

바다뷰를 보면서 카페+식사까지 한큐에 할수 있는 곳이에요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536-23

 

가격도 좋은데 뷰도 너무 좋고 맛도 추천할만해요 

여기도 현지인 분이 추천해주셔서 알게되었어요..

그 현지인 분이 누구시냐하면..!!

 

거제도 가볼만한곳 8. 스시거제

거제도 가볼만한곳 여덟번째인 거제스시 사장님입니다 !!

 

저랑 남편이랑

거제도 나름 열심히 여행전에 알아보긴했는데

생각보다 갈데가?별로 없는것같더라구요

사람들 가는 스팟도 거기서 거기인것 같고..

근데 제가 에어비엔비에서 잤었는데 

에어비엔비 방명록 노트에서 발견한 곳이 '거제스시'였어요

어떤분이 거제스시 완전 추천한다고 써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랑 평점을 살펴보고 바로 예약했어요 

 

경남 거제시 아주로 46

 

평점 4.5넘기 되게 힘든거 아시죠? 

4.8입니다 

 

여기 믿고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사장님 엄청 친절하셔서 

여행왔다 하시면 되게 잘알려주실거에요 

(진짜 어디서 상받으셔도 될듯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

진짜 맛있어요 

저는 점심 코스로 먹었는데 

오마카세 느낌으로다가 해주십니다. 

완전!추천!합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9. 그외 등등.. 

사실 스시거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곳들 

스크린샷 찍어놓은건데 

시간상 못간곳도 몇군데 있어서

올려보아요~

 

 

아, 저기서 이찌 는 갔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만족해서 스시거제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사했다는..

 

취향맞는곳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요들

여행지에서는 현지인 추천 믿고갈만 한것 같아욧!

 

추천추천합니다앙!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