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개팅에서 이 질문은 피하자!

반응형

금전적인 부분이나 학력, 과거에 관한 질문은 

처음 만난 소개팅 자리에서는 어울리지 않죠 ㅠㅠ 

반응형

그러면 성공적인 소개팅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그냥 웃으라고 넣은 사진이구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마음에 드는 상대라면 정말 피식 할것 같ㅇ네요 ㅋㅋㅋ

ㅠㅠ 이런건 초면에 하지 맙시다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이 다가오면 헛구역질이 나오는 30년차 주부 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