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리피가 얘기하는 현실 결혼준비

반응형

슬리피님 결혼준비하시믄서 많이 피곤하셨나보네용 ㅎㅎㅎ

반응형

ㅋㅋㅋㅋㅋㅋ아 뭔가 공감가면서도 ....

악ㅋㅋㅋㅋㅋ사실 진짜 내가 할때만 엄청 신경쓰이고 

남이 줄때는 신경 1도 안쓰이는 청첩장 ㅠㅠㅠㅋㅋㅋㅋ

지금은 잘 결혼하셔서 행복하게 살고 계신다고...💓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이 다가오면 헛구역질이 나오는 30년차 주부 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