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신기하게 만난 부부 이야기

반응형

사람인연이라는게 참 신기한건데, 결혼까지 이어지는 신기한 만남이라니용 ㅎㅎ

 

반응형

ㅋㅋㅋ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인연이네요!!

그러게요 가끔 그냥 확인안하고 출발하기도 하잖아요 ㅋㅋㅋㅋ

와 ㅋㅋㅋ생각만해도 진짜 신기할것 같아요 

볼때마다 '이사람 나랑 뭐있나??' 싶을것 같구요 

일단 근데 기본 베이스는 

서로 호감이 있어야 한다는...^^

💓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이 다가오면 헛구역질이 나오는 30년차 주부 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