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친과 여사친의 알콩달콩 2박3일 제주도 여행기

반응형

??? 제목부터 머리속에 물음표를 그려내는 사연인데요 

반응형

남친이랑 여사친이 2박3일동안 제주도를 갔다니요...?? 나니요???

와 ㅋㅋㅋㅋ한달동안 못보다니

친한애들인거랑 걱정하는거랑 무슨상관...??

진짜 꼭 가야겠다고....???

와 !!! 

찬반논란 댓글 실화인가요

여사친이 프사 하는건 노상관이다 정말인가요...???

ㅠㅠㅠㅠㅠㅠ

 

애인 있는데도 

친구라고 사칭하는 썸남썸녀들 다 없어졌으면,,,

 

 

 

 

남자친구의 여사친 어디까지 허용 가능???

남자친구의 여사친 어디까지 허용 가능??? 다들 어디까지 허용 가능하싱가요??? 내 남자친구의 여사친이라...... 저능 1번도 싫습니다만 ㅎㅎㅎㅎㅎ 🤣🤣🤣🤣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

dotoriworld.tistory.com

 

 

한가인이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의 기준.jpg

한가인이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의 기준.jpg 술자리에 여사친이라니 !!?? 분노하는 한가인님 ㅋㅋㅋㅋㅋ이미 17년째 대화도 근절한 연정훈님 짝짝 칭찬드립니다👏👏👏 [📌베스트 인기 게시

dotoriworld.tistory.com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 서장훈 팩폭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막 둘이 엄청 여사친 남사친이면서 별거별거 다하고 다녔는데 어느날 갑자기 라고 올라오고는 악플이 막 달렸나봄 물어보살에도 나오고 고민도 내보는데 조회수

dotoriwor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