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 서장훈 팩폭

반응형

남사친 여사친 컨텐츠 결말 

반응형

막 둘이 엄청 여사친 남사친이면서 

별거별거 다하고 다녔는데 

어느날 갑자기 

라고 올라오고는 악플이 막 달렸나봄 

물어보살에도 나오고 

고민도 내보는데 

 

조회수는 약 2-3만정도 나온다며 

수익이 거의 없다고 ...

 

속상하다는 부부에게 속상할일이 없게 유튜브 접으라는 서장훈 ㅋㅋㅋㅋㅋ

팩트폭행...!!!!

 

이전에도 남사친과의 관계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남겼었는데요 ㅋㅋㅋ

 

남사친으로부터 고백을 받아서 난감해진 A양이 물어보살에 출연했었습니다 

그래서 서장훈이 진정한 남사친을 결론지어줬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게 진짜 맞는것 같으네용 ㅋㅋㅋㅋㅋ

다들 동의하시나요???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이 다가오면 헛구역질이 나오는 30년차 주부 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