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맥왕 노홍철.jpg

반응형

인맥왕 노홍철.jpg

 

그의 인맥의 범위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이효리 비 유재석도 보지 못했다는 원빈

 

하지만...

 

연예계 뿐만이 아니다.

 

???삼성전자 회장이랑...?

근데 이게 또 끝이 아님 

 

아니 ㅋㅋㅋㅋ도대체 ㅋㅋㅋㅋㅋㅋ

내노라 하는 유명 가수.. 야구선수까지 ;; 

 

근데 이게 또 끝이 아님 

 

대세 배우중에 배우 정해인까지 ㅋㅋㅋㅋ

 

대배우 김학철 과는 사돈이라니...ㅋㅋㅋㅋㅋ

 

고루고루 엄청 다양한 분야에 친분이 굉장함...

 

근데 대박인건 .

.

.

.

.

녜????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밋 홍철쓰.....🤣🤣🤣

 

 

 

 

[📌베스트 인기 게시물]

남편이 어디가서 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월950만원 생활비)

결혼 6년차가 느끼는 결혼의 장단점.jpg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엄마가 밥을 멍같이 차려줘서 못먹겠다...

명절이 다가오면 헛구역질이 나오는 30년차 주부 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