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반응형

여동생 있는 오빠가 연애 잘한다.jpg

반응형

실제로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다우티 교수는

형제, 혹은 자매가 있는 것이

연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그 결과 여동생을 둔 오빠들이

다른 남자들 보다 훨씬 더 연애를 잘한다는

결론이 났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1. 여자어 해석을 잘한다. 

여자들은 쉽게 즐거워하다가 금방 우울해지기도 합니다. 

대체로 남자보다 좀더 감정기복이 있는 편이죠. 

 

이런 여자들의 감정기복을

여동생이 있는 남자친구는

동생을 행동을 보고 배웠던 것들이 있어서

여자들의 '예민신호'를 금방알아챈다고 하는데요, 

특히, 배가 고프면 슬슬~ 짜증나는 여자친구의 말투만들어도

'이제 슬슬 배가 고픈가 보네, 뭐라도 먹어야 겠다'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2. 여자가 잘 쓰는 물품을 잘 안다

 

갑자기 생리를 시작하게 되면

여자들은 가끔씩 남자친구에게 생리대와 같은

여성용품을 부탁하기도 합니다. 

이럴 땐 남자형제를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들은

뭘 사야할지, 어떻게 챙겨줘야할지

감이 오질 않아서 난감할 뿐....!!! 

하지만 여자형제를 가진 남성들은

여동생, 혹은 누나의 심부름을 한번쯤 해봤기때문에

여자친구의 '그날'에 어떤걸 사가야할지,

'혹시 모를 생리통에 대비해 진통제도 사야겠다'라는

센스까지도 발휘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 

 

 

 

3. 쌩얼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집에서 매일보는 여동생의

화장 전/후로

이미 익숙해진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의 민낯에도 무덤덤할수 있어요, 

특히나 매번 여동생의 최악의 모습을 봤다가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민낯을 보면

오히려 더 예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생각보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의 화장한 얼굴보다는

순수해보이는 민낯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4. 연애문제를 상담받을 수 있다

 

남자인친구들에게 상담을 하면

다들 도움안되는 답만 주고 ㅠㅠ

혼자 속이 터지는 경우가 많죠 ㅋㅋㅋ

거의 대부분의 친구들은 "헤어져라","걍 게임이나 하자"

이런 답을 해주는 경우가 많거든여..

하지만 여자형제가 있는 남자들은

"오빠/야 미쳤어? 완전쓰레기네

당장 여친한테 갔다와!"

라는 짧고 굵은 현실적인 조언을 날려주죠!!

 

 

 

 

5. 여자친구 사진 장인이 된다.

'오빠 나 이거 찍어줘'

매번 가족여행을 갈때마다

여동생의 전속 사진기사가 되는 오빠들!

그렇기대문에 여자친구가

굳이 요구하지 않아도

키는 크게 얼굴을 작게,

다리는 길어보이는 인생사진을 남겨주죠 ㅎㅎㅎ

여동생한테 시달린게 이렇게 써먹히다니ㅋㅋㅋㅋㅋ

그래도 써먹혀서 다행이쥬? 

 

 

연구기간은 무려 8년이었는데요. 그 결과, 여동생이 있는 남자들일수록 연애기간이 길었다고 합니다.

연구진은 남매간의 사이가 좋을수록 연인과의 연애 기간동안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