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른맛집정보

생활의달인 남포동 꽈배기 달인 운둔식달 유차정 달인 도너츠

반응형

<생활의달인 남포동 꽈배기 달인 운둔식달 유차정 달인 도너츠>

-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부산 남포동 꽈배기달인 유차정달인님입니다. 국민간식 꽈배기는 정말 맛있는 간식인데요. 바로 튀겨서 뜨거울 때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부산 남포동에서 한 자리를 오랫동안 지키시며 꽈배기를 만들며 달인에 오르셨습니다.

부산 창선동에서 '쩡 수제도너츠'를 운영하고 있는 꽈배기 달인 유차정 달인입니다. 달인은 20세부터 꽈배기를 만들기 시작해서 지금은 60대가 되어 40년이 넘는 경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꽈배기를 구매하기 위해 긴줄을 서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일 바꾸는 새로운 기름과 달인만의 노하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쩡수네도너츠 위치 정보>

쩡수제도너츠

부산 중구 광복로49번길 7-1 1층

매일 8시30분부터 20시30분까지

(도넛소진시 영업종료)

가격

도너츠

3개 2000원

5개 3000원

8개 5000원

10개 6000원

고로케 1000원

 

이곳에 방문한 소비자들의 SNS후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콧바람에밀가루자유에 살짝흥분내가진쫘 좋아하는#빵일반#베이커리 에는 잘안파는생도넛맛있눈데 왜안팔까근데 쪼끄만데 비싼#생도너츠 왜그럴까는의문_어찌댓던 나는 이을 잃고 생도넛을 3개나먹겠다며 사고 다른빵도몇개사고 룰루랄라넘나맛있는것글치만,또잠시만안녕,밀가루야쩡수제도너츠저 링도너츠 어릴때 엄마랑 아빠가 집에서 만들어 주면 열개 던 그맛!!!! #맛있어 우유랑 먹으면 뚝딱!!남포동 갔다가한번씩 들리는 참새방앗간//#쩡수도너츠싸고 맛있어~!남포동 은 너네들 만날때만 오는것같다요기 #수제도너츠 너무맛있어서사들고 커퓌마시러 고고.진짜 오랜만에 남포행해운대, 서면만 돌아다니다가남포가니깐 2000대 느낌날이 너무 좋았뜨아 쩡수제도너츠 부산 남포동 악세서리파는 골목??? 에서 지나가다 먹은건데 저는 원래 저 하얀 앙금들어간 목맥히는 저 도너츠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요즘 수제도츠 파는곳도 많이 없기도 하고,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제 입맛엔 맛나게 먹었어요! 포장했다가 입 심할때 우유랑 먹으면....(설명하면서 침고임) 참고 해두시면 좋을듯해요_오빠가 맨날 부산떡볶는 주황색이 아니고 빨갛고 다르다면서, 계속 얘기했었는데ㅋㅋㅋ 진짜였다!! 쉴틈없이 사육당하중.... 내가 좋아하는 목맥히는 저 하얀앙금 도나쓰도 포장야무지게 주말먹방저 찹쌀도너츠가 어찌나 먹고싶던지 낮잠자다 꿈까지 꿨다... 어쨌든 소원성취함

 

부산 남포동에 사시는 분들은 직접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 생활의달인 남포동 꽈배기 달인 운둔식달 유차정 달인 도너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