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솔직후기! 

 

올해3월쯤 다녀왔다가 

올해 말에 이미 또 예약해둔 

제주신라 후기 ~ 써볼게요 :) 

레쓰기릿!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우선 저는 제주신라호텔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제주신라호텔 숙박은 여러군데서 구매하실수 있긴한데요 

뭐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네이버스토어 등 다양한 곳에서 예약할수 있지만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로 예약하시는게 젤 합리적(?) 이더라구요! 

 

저는 숙박과 조식 또는 중식+ 카바나 + 튜브 + 클럽라운지 패키지 였어요,

제주신라호텔에 2박 머물렀는데요, 

하루 머물게되면 아무래도 좀더 즐기지 못할것 같더라구요!

왠만하면 2박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요새는 신혼여행을 해외로 못가니까, 

제주도나 남해, 섬으로 가는것 같더라구요 

 

신혼부부들도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가는 분위기였어요 

젊은 분들도 꽤 많고, 젊은 가족단위도 꽤 많았답니다!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패키지로 많은 상품이 준비되어있어요~ 

 

패키지로 하시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라서, 

(음식점가도 세트메뉴를 선호합니다..ㅎㅎ)

 

그리고 하나하나 가격 더해보시면 

패키지가 가격이 좋아요! 

물론 구성이 필요없으시다면야 ^^

소용없지만! 

 

제주신라호텔은 호텔안에서 있으면서 

즐길거리가 많아서, 

호텔밖으로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패키지가 더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ㅎㅎ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하면 

더파크뷰 뷔페가 또 유명하죠~~!

 

저는 조식또는 중식중에 선택이라서 

중식으로 이틀동안 먹었구요 

 

저녁도 예약했었는데 나중에 취소했어요, 

그이유는....!!???

우선 맛때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막 인생!! 인생뷔페!! 이런것까지는 아니고 

퀄리티가 높은 뷔페다 ~ 정도였어요 

 

더파크뷰때문에 제주신라 가지!!

이렇게까지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ㅎㅎ

 

가기전에 블로거 분들 후기에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너무 행복했다(?) 요런 뉘앙스가 많았어서 

넘기대를 했어서그런지..

그래도 맛있고 퀄리티 높고 좋았어요!

스테이크도 몇번 가져다가 먹구 

쌀국수도 먹구 

 

특히저는 당근주스가 맛있더라구요?

제주당근이라서 그런가..

갔다와서도 그때 먹었던 당근주스가 생각나던;; ㅎㅎ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하면 또 유명한게 하나있죠?

수영장에서 먹는 차돌짬뽕 !

 

요 차돌짬뽕이 아주아주 너무 유명해서 

저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다 했었는데요, 

우선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ㅎㅎ

맛있고 다시가면 또 먹을거에용 ㅎㅎ

근데 또 막 인생짬뽕은 아닌것같구 그래요 

왜냐면 인생이 아직 길게 남은것같으니까..(????)

 

근데 여러분, 

제주신라호텔에서 짬뽕만 맛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제가 저녁 뷔페를 취소한이유..

일단 본인이 여기 해당하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나는 부페에 가면 많이 먹는다 

-나는 부페에 가면 정말 즐긴다. 이것저것 잘먹는다 

-나는 평소에도 부페를 좋아한다. 

저는 여기에 해당이 안되어서..

엄청 뷔페를 즐기는 스타일도 아니더라구요 

저녁이 스케일이 다르다고? 하기는하는데 

저녁뷔페에 중식이랑 다른 메뉴가 엄청 끌리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저녁을 풀사이드바 햄버거 감튀 먹었는데 

 

그것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 진짜 추천해요 ㅎㅎㅎ

 

심지어 양도 많아..

2명이서 먹었는데 맛있고 배불러서 

기분이 넘 좋더라구요 :)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룸 컨디션은 

우선 깨끗했어요~!

연식이 꽤 되었다고 들었는데 

꽤 관리가 잘되고 있고 

일단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 ㅎㅎ

밖의 수영장과 야자수가 어우러져서 

이국적인 느낌을 잔뜩 주죠~ 

그리고 방을 엄청 관리해주시더라구요 

어메니티도 몰튼브라운~ 요건 아시죠! 

향너무 좋잖아요 ㅎㅎ

남은건 챙겨와서 

다른곳 여행갈때 가져가기도 합니당 !

아, 연박할때 

침구 갈지 않으면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연필세트를 줘요 

딱히 침구 갈필요 없겠다 해서 기념품 처럼 

연필세트 가져왔는데 

막상 쓸일도 없고 집에서 굴러다니긴하네요 ㅎㅎ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하면 또 수영장이 너무 예쁘잖아요 :) 

제가 갔을때 마침 신라호텔 지원분이 한분 코로나 확진이 되어서

(전원검사했는데 한분말고는 없다고 문자오더라구요)

 

원래 수영장 앞 공연장에서 공연도 하고 그런댔는데

그냥 공연비디오만 틀어주는거 봤던..ㅎㅎ

그래도 예쁘고 기분좋게 잘 놀았어요 !

특히 ! 카바나는 꼭 꼭 예약하세요 

카바나 예약번호는 홈페이지에 써있는것 말고 

064 - 735 - 5192 

여기로 전화하세요 

 

홈페이지에 있는걸로 전화 진짜 이삼일동안 

몇십번 했는데 연결이 안되어서....

어떤 블로그에서 보고 

저번호로 해봤더니 

몇번 만에 그냥 되더라구요 ??

너무 허탈하던;;;......

그래도 되니까 다행인데요, 

 

카바나 예약은 거의 숙박 예약하고 

바로 ? 하시는게 좋아요 

몇달 뒤인데 모 나중에 하지~ 

이렇게 생각하지 마시고 바로 하셔서 

선호하는 시간 딱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카바나가 진짜 인기많아요 ㅠㅠ 

저도 갔다가 담에는 카바나 이틀 다해야지 하고 

연말꺼 벌써 예약해뒀거든요..ㅎㅎ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원하는 시간 겟하시길 바래요 :) 

 

카바나 이용시간 

09~11시 / 11시30 ~ 13:30

14시~ 16시 / 16:30~ 18:30

19시 ~ 21시 / 21:30~ 23:30

 

아그런데 저기 사진이랑 다르게 

지금은 하이네켄 논알콜을 준다고 하는데 

참고하셔요!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즐길거리는 산책 좋더라구요, 

호텔에서 내부문으로 나오면 있는 

숨비정원이 정말 너무 예뻐요 

걸어가다보면 바다도 나오고, 

바다로 가는길에 작은 동물들도 길러지구있구요 

정원으로 가는길에는 연못도 예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저도 담에는 운동화 챙겨가서 

한바퀴 쭉~~ 돌아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저번에 갈때는 낮은굽의 구두를 신었더니 

발이 넘 아프더라구요 ㅠㅠ 

여성분들 가실때 편한 신발 하나정도 챙겨가세용 ㅎㅎ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제주신라호텔에는 수영장이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패밀리풀, 하나는 어덜트 풀이에요 

 

패밀리풀 쪽에 자쿠지 한개 있구요 

패밀리풀에서 어덜트풀로 가는길에 자쿠지 한개 있구요 

어덜트풀쪽에 자쿠지 한개 더있어요 

패밀리풀 쪽의 선베드는 무료에요~!

자리선점이 그래서 인기 많은 시간대에는 쉽지않아요 ㅎㅎㅎ

 

어덜트풀 쪽의 선베드는 유료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덜트풀 선베드는 저녁에 바다고 뭐고 1도 안보여서 

별로 메리트가 없었....

저녁에 근데 패밀리풀쪽 선베드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ㅎㅎ

자리잡기가 힘드실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선베드는 두군데모두 추운계절에는 위에 히터가 있어서 

춥지는 않더라구요 

 

낮에 어덜트풀쪽 선베드 즐기시다가, 

밤에는 패밀리풀쪽 선베드 차지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용 :) 

 

 

제주신라호텔 패키지 뷔페 짬뽕 수영장 

 

풀사이드바 음식들이 대부분 맛있고 

가격만큼 양이 많아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다음번에도 조/중식 + 풀사이드바 이렇게 식사할 예정이에요 !

내부 음식점도 가보고싶은데, 한번 기회를 봐야겠네요 :) 

 

아 그리고 

신라호텔에서 친구가 결혼하면서 

다쿠아즈를 답례품으로 줬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제주신라호텔 간김에 

포장해서 체크아웃했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맛있...!!!

 

추천드려요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ㅠㅠ

 

아그리고 수영좋아하시는 분들은 

물안경 가져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물에서 놀고 수영하는거 너무 좋아해서 

물안경 챙겨가서 정말 만족스럽게 놀았답니다 :) 

 

그리고, 야외풀에 사람이 많더라도  

실내풀에서는 좀더 자유롭게 수영하실수 있어요!

수영장 열심히 왔다리 갔다리 했던 흔적...

 

즐거운 여행되시고! 

코로나도 얼른..하루빨리 종식되기를 ㅠㅠ 

오늘도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