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반응형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저번 네고왕 할인 베라 모두 잘 드셨나요? 

저도 10000원 할인은 엄마는 외계인으로 꽉꽉채워 샀는데 

그래도 베라 할인 넘 좋았는데요, 

이번 쿤달 할인 내용과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이번 네고왕은 쿤달 할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쿤달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쿤달 바디워시를 선물받았어서 들어본 브랜드에요!

요기 저렴하고 향도 괜찮아서 

다음에도 살까? 고민했었는데 

이번 네고왕에 나와서, 아 ~ 브랜드 알리는구나! 싶었어요 

요즘 젊은 분들은 아무래도 

저렴한 브랜드라서 잘 아실수도 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쓰는 브랜드만 쓰게 되잖아요 ~? 

그래서 아무래도 이렇게 큰 할인 행사를 통해서 

브랜드 이름을 알리는것도 좋은 마케팅인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얼마나 많이 할인하는지, 알아봐야겠죠?! 

함께 살펴보아요 레쓰기릿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쿤달이 매장에서 카페도 하네요

신기신기..

근데 카페 앉은 손님들이

막상 쿤달이 모하는데인지 모르심..ㅎㅎ

근데 쿤달에서 엄청 다양한걸 판매하는지는 

저도 이제사 알았네요! 

치약도 팔고 애견샴푸도 팔고 

엘지생활건강처럼 정말 생활용품을 다방면으로 판매하는걸 

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슬리피 

Sleepy 라서 자고있냐고용 ,,,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우선 7종 단품을 

7일간 55% 할인한다고 합니다 !

쿤달 원래도 되게 저렴하거든요 

심지어 대용량인데 ;;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네이처 샴푸 

지성샴푸 

쿨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쿨바디워시

요렇게 55프로 할인해서!

8500원!

대용량 1058ml라서 

이번에 쟁여두면 1년이 모야 2년도 쓸듯,,, 

 

탈모샴푸도 있는데 요건 1000ml에 

13500원이네요!

원가 자체가 달라서 

할인률이 같아도 가격이 다른건데 

요건 아마 탈모샴푸니까 

재료가 좀 다르겠죠???

 

그리고 바디로션 이랑 데오드란트

여름시즌제품들 5가지를 

55프로 할인한다구하네요!

여름이 끝나기전에 

혹시 다 떨어졌던 아이템들이 있다면 

한번 겟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네고왕 세트로 

66프로 할인도 했는데요, 

요건 한 아이디당 1세트만 살수있대요~!

샴푸 + 트리트먼트 + 바디워시 

그리고 손소독제 500ml까지!

 

요즘에 손소독제 차에 두고 틈틈히 쓰면 

금방 쓰더라구요 

손소독제까지 구성 해두신거 진짜 칭찬해,,

 

요거 이렇게 4개 세트해서 

2만 2천 6백언!!

 

심지어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향도 고를수 있대요 

 

향은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체리블라썸 

일랑일랑

 

쿤달 향맛집이에요 

저도 저렴해서 약간 의구심들었었는데 

쓰시면 오?하실거에요 다들 ㅎㅎ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그리고 딘딘이 마지막으로 던진 네고 

전제품 ~ 20프로 할인! 

아무래도 목표가 (?) 엘지생활건강인만큼

정말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마침 집에 곰팡이제거제가 떨어졌다? 혹은 

우리집 댕댕이 샴푸가 떨어졌다? 하시는 분들 

이김에 한번 쿤달 써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요렇게 저렴할때 한번 다양하게 사용해보시면서 

변화를 주는것도 좋잖아요! ㅎㅎ

 

손소독제 4444개 기부도 한다고 하니 

쿤달 착하네용 ㅎㅎ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아무래도 너무 저렴해서 퀄리티가 의심되시는분들, 

저도 사이트 가서 한번 쿤달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조금 살펴보았는데요, 

제품은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향기로 

어쩐지 향기가 좋다고 했네요! 

'향'에 되게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향이 안좋으면 손이 잘 안가니까요 ~?? 

 

 

그리고 불필요한 성분 없이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지향한다고 하네요! 

 

정직한 가격은 인정 ㅎㅎ

진짜 저렴한 가격이에요 

여기가 그래서 티비광고를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네고왕 쿤달 할인 내용 방법 총정리

 

보니까 대형마트나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에도 입점되어있고 

사이트 보시면 막 해외 각지에 엄청 수출하더라구요 

태국 일본 러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등등.....

믿고 사용해도 되는 제품 퀄리티인거같아요 ㅎㅎ

저도 하나 겟하러 총총 !!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