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반응형

요즘 열심히 보고있는 예능중에 하나인데요, 

넷플릭스와 카카오tv로 볼수 있는 연애프로그램입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인지 결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출연진도 다 넘 재밌고 예쁘고 좋아요 ㅎㅎㅎ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부분은 연인을 스와핑해서 데이트를 해본다 라는 부분이었는데 

저도 처음에 듣고 읭???진짜로??? 

해외꺼야???했는데 우리나라 꺼여서 더 놀랐던 ㅎㅎ

 

보다보니 또 너무 재밌더라구요, 

점점 빠져들어서는 엄청 공감하고 

저거 연기 아냐?? 싶다가도 

이상미님의 깊은 빡침에 저건 찐이다 싶어서 

계속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체인지데이즈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상미님 깊은 빡침이 짤로 인스타에서 돌아다니더라구요 

그걸시작점으로 보기시작했네요 ㅎㅎㅎ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카카오티비 체인지데이즈에 출연한 세 커플은 헤어짐을 염두에 두고 출연한 커플들입니다. 

 

우석 - 홍주

진록 - 민선 

성호 - 상미 

이 일주일간의 제주에서의 일정속에서 

앞으로 연인과의 관계를 어떻게 해나갈지 결정하는 것인데요 

 

우석 - 홍주 커플은 신인 배우라고 하구요 

진록 - 민선 커플은 헬스트레이너 커플로, 진록님이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민선님이 일하시고, 일정부분 투자도 했다고 합니다. 

성호 - 상미 커플은 함께 쇼핑몰 및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구요, 성호님은 과거 아이돌 출신이고 상미님은 cf도 꽤 많이 찍으셨더라구요!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우선 체인지데이즈는 17화 입니다.

일주일간의 내용을 17화에 담은것인데요, 

(사진은 누르면 확대할수 있습니다)

일주일간의 내용인데도 17화에 담겨?? 할정도로 

편집이 잘되어있어요 ㅎㅎㅎ

보다보면 너무 짧아서 

다음주까지 기다리기 싫습니다요 ㅠㅠ

 

체인지데이즈 데이트 특징이 연인 스와핑 데이트라고 했잖아요?

데이트가 끝나고나면 진짜 연인에게 카톡이 갑니다 

오늘 내 연인이 다른사람과 데이트한 사진을 볼거냐 말거냐

ㅎㅎㅎㅎㅎ

여러분이면 보시겠어요?

저는 결정을 못내렸답니다 ^^....

그런 상황자체가 상상이 안됩니다 ㅎ

상상만 해도 화가나니까요!!!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보면서 처음엔 너무 웃겼던게, 

상미님이랑 진록님 둘다 좀 화가 많은 스타일인데 

둘다 막 계속 난 헤어져도 상관없다 

이미 헤어질거 예상했다 이런식으로 

난 아무렇지 않아?? 라고 얘기하는데 

막상 상대방이 즐겁게 데이트하는거보면 

진짜 엄청 빡쳐해서 ㅋㅋㅋㅋㅋ

처음엔 그거 보느라고 봤어요 

두분다 화가 많은스타일이.... 설정인가요 진짜일까요??

왜냐면 유튜브에서 상미님 성호님이랑 하는 이봉조봉 이라는 채널봤는데 

상미님 천상 여자,, 애교만땅.. 

체인지데이즈에서 늘상 성호님께 빡쳐있었던거같은데...

넘 놀랐어요 ㅎㅎㅎ

 

근데 어쨋든 뭐 약간의 대본은 있을수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체인지데이즈 보면서 연인이 아닌 다른사람과 데이트 해보면서 

본인의 연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모습도 보고, 

그모습에 설레하기도 하는 사람도 있고 

다른사람과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깨닫기도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왜불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각의 캐릭터(?) 를 감히 조금 분석해보자면 

 

우석 - 홍주

우석 - 인기 많을 스타일인것 같아요 , 대부분의 여자들이 호감을 가지기 쉬운 외모, 스타일, 성격 

그리고 몇화 보면서도 성격의 다정다감함이 느껴짐 

 

홍주 - 주변에 친구로 있을법한?? 그런 성격인거같아요 근데 아직 확실히 잘 모르겠는..? 

 우석님한테 부담스럽다고 하는데 아직도 왜 부담스러운지 이해가 안되는..? 

 

진록 - 민선 

진록 - 아.. 제가 보기엔 진록님이 민선님을 많이 좋아하는데 표현방법도 그렇고 많이.. 부족하신거같아요 

그리고 약간 가치관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들이 굉장히 자기중심적인 면모가 많이보여서 ... 

가치관이나 생각들은 본인이 정말 깨닫기 전에는 고치기가 힘든데.. 민선님이 착해서 많이 이해하고 넘어갔을것 같네요.. 

여자보다는 남자들한테 훨씬 인기많을것 같아요. 

동생들이 진짜 좋아하는형 내가 존경해 이럴스타일..

 

민선 - 엄청 조곤하고 착하시고 ,, 진록님이랑 있을때 자꾸 주눅들어있는것같아서 계속 안쓰러웠어요 

충분히 자기표현하고 얘기할수 있는데!!!! 12화에서 폭발하는 민선님을 보면서 그래!! 얘기해!! 쏟아내!! 했다는요 ㅎㅎ

 

성호 - 상미 

성호 - 성호님한테 몬가 문제적인 면모는 딱히 없는데, 상미님이 바라는 다정함이나 매너같은건 잘 없는것 같아요 

표현이라도 열심히 하셨으면 좋을듯.. 유튜브에서도 상미님 엄청 애교 많은데 성호님이 좀 무뚝뚝한편이라서 놀랐네요 

상미님이 원하시는 그런 다정함과 매너 같은거, 대부분의 여자들이 바라는 그런 스타일인데, 성호님은 아마 익숙함이 커져서 소중함을 잊으신듯.. 

 

상미 - 체인지데이즈의 꽃(!) 성호를 향한 화가 늘 있다...늘 화가나있는 상미님.. 굉장히 솔직하고 완전 돌직구. 결혼은 우석이같은애랑 하고싶다고 성호님께 직구로 얘기하는거 보고 진짜 흐에에 육성으로 놀랐는데.. 그만큼 상미님 시원털털 뒷끝없을지도 몰라라고 하고싶네요 

 

이건아니자나,,,,진록씨....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8월 12일 기준 12화까지 봤는데 본인의 연인과 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솔직한 마음을 얘기하죠, 

11화 에서 드디어 차박이 끝났는데요,

(차박 3주째 보는거같아서 11화 12화 몰아서 봤어요..너무 질질끌지마요..)

차박이 끝나고 돌아온 성호에게 상미는 화가 잔뜩 나있어요 

상미 마음이 이해가 200프로 가던.. 성호 왜자꾸 웃어..? 원래 웃는상이야??

진짜 개빡쳤을때는 상대방이 웃으면 거의 기름붓는격. 

나도 그런경험있었어서... 육성으로 공감했네요. 

왜웃어...내가 이렇게 화가나있는데...지금 이상황을 조곤조곤 설명하고 날 이해시켜도 모자랄판에 

웃어..? 

 

무튼 근데 다음날 성호와 상미가 이동하면서 계속 차박 얘기하죠, 

남편이 옆에서 상미한테 모라고 했어요 

언제까지 차박 얘기할거냐고 

 

저는 상미마음 넘 이해되서 ㅎㅎㅎ 현실에서 티격태격 했네요 ㅋㅋㅋ

아니 어제 제대로 얘기도 안하지 않았냐고 

저였어도 저럴거같았거든요 

저도 호ㅏ가 많은 편이라서;;; 더 이입이 되었던거같아요 

 

(그래서 민선님이 진짜 천사같이 느껴지던. 

진록님이 막 데이트 갔다와서 사람들 앞에서 엄청 면박주는데 

거기에 조곤조곤 '난 이런게 화가나' 라고 할수있는 그 차분함!!!)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개인적으로 결말을 예상해보자면,,,, 아니 바램을 얘기해보자면..!!

 

 

상미 - 성호 

헤어지는것이 나을거같아요 

상미님이 정말 원하는 이상형이 우석 st 라면;; 

성호님이 채워줄수있는 그런게 아닌데 성호님께 계속 서운함. 

성호님 나름대로는 노력할텐데 우석과 성호가 같은스타일이 되려면 뭐 거의 다시태어나야한다고 봐야함..

서로를 괴롭게할수 있는건데, 상미님도 좀더 다정하고 그런스타일 만나면 

꽁냥꽁냥한 연인이 될수 있을거에요 

12화 초반에 막 길에 개보다 못하다고 했나? 막그러시는데 

진짜 하..... 너무 마음이 아팠으요. 

성호님도 다른 잘 맞는 분 만나시고 ,, 서로의 행복한 길을 걷길...

근데 다른 블로거분 보니까 사업도 유튜브도 이미 둘이 같이 하고 있어서 

엮인게 많아서 안헤어질거같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뭐 그럴수도있는데.. ! 방송이 just 방송이라면 상관없죠 뭐 

그냥 모두 행복하길 바랄뿐 

 

 

우석 - 홍주 

11화까지만해도 이커플은 여기 왜나왔어 

얘네는 그냥 귀여운 커플이자나;; 했는데 

12화에서 속터놓고 얘기안하고 계속 풍경얘기만함;; 

빙빙빙 속얘기 안하고 뭐 골인지점없는 레일 돌듯이 겉돌다가 

나중에서야 속얘기 하는데 나로서는 홍주입장이 이해가 안가고 

우석입장만 좀 이해가감.. '내가 더이상 할수 있는게 없는것 같아서' 

넘나리 공감;; 우석은 더 뭐 해줄수 있는게 없는거같음..

홍주님 무슨 죄책감이 든다는거에요..좀더 설명해봐요.. 

근데 그냥 잘 사겼으면 좋겠어여ㅋㅋㅋㅋ

사람이 우석도 괜찮고 홍주도 괜찮은거같은데...

근데 우석이 놓치면 홍주 후회할거같음 

 

 

진록 - 민선 

ㅠㅠ 개인적으로 진록님 정말,, 조곰 비호감이라서.. 

얘기하는거보면 늘 민선님보다 위에서 얘기하는것같아요 

그리고 자꾸 얘기할때 오빠가 오빠가ㅎㅠㅠㅋㅋㅋ

연인관계가 아닌 수직관계랄까, 근데 이게 또 상사의 느낌은 아닌데 

내가 널 controll 해 이런느낌. 너가 감히?!!! 

부모님같기도하고? 면박주고 혼내는게,, 이상해요 

민선님이 착해서 그렇지 상미님처럼 할말 다하고 화내는 분 만나면 

정신 똑바로 차리실듯 

민선님이 넘 아까움요, 민선님 다른사람 만나서 좀더 사랑받고 애낌받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진록님 모라고 한거같은데..

진록님은 한번 센여성분께 controll 당해보아도 괜찮을것같아요 어때요??! 

 

체인지데이즈 몇부작 결말 예상

사실 방송상의 컨셉이고 

짜여진 극일수도 있지만 ~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 

부디 세커플 모두 

행복하시기 바래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