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절각 테스트 손절 MBTI (링크,사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유행하는 손절각 테스트

손절 MBTI라고도 하는데요.

재미로 해봤습니다. 하단 참고해주세요

처음에 이런 귀여운 화면이 뜨는데요.

현재 27만명이 이용할정도로 많이 이용했네요.

총 12가지늬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가지 질문이 있는데 약간 헷갈리는 점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먼저 손이 가는 것으로 선택!

짜잔!~

저는 나는 새침 마이웨이 포메라니안 입니다.

비슷하게 나온거 같아요.

전 순둔순둥해보이지만 자기 주장이 강하거든요.

저만의 독특한 취향이 있다는 점도 있고요.

친구한테 해보라고 알려줘야 겠네요.

언제나 진심인 리트리버와 잘 맞는다고 하는데요.

정말 잘 맞는지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링크 첨부해드립니다. 재미로 해보세요^^

https://poomang.com/tindertest

 

손절각 테스트

나는 이럴 때 손절각 재요

poom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