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반응형

사진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2차 배포를 금지합니다.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요새 코로나때문에 놀러가기도 힘들죠, 

그리고 해외가고싶은데 해외가기는 하늘의 별따기죠, 

하늘의 별따기인만큼 해외 느낌이라도 나는 곳 가고싶은데 

사람많은곳은 불안해서 가기 무섭죠. 

이러저러해서 요새는 독채 펜션이 참 인기가 많습니다. 

헌데 독채 펜션의 단점? 이라하면 

왠만한 5성급 호텔가격정도 한다 이말입니다. 

 

제가 좀 자신있게 추천해드릴만한곳이 한군데 있어요, 

작년에도 한번 갔고, 

올해도 한번 갔습니다. 

 

요기 평점 5점만점에 4.9인가 그렇답니다?

 

통영에 가게된이유는 

우선 바다뷰가 보고싶었구요, 

여름에 수국을 보러 남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도 거제도 쪽으로 휴가를 갔는데 

정말 좋았거든요 

 

거제 - 통영 - 남해 이렇게 

가까운 위치에 있기때문에 

한번에 가기도 좋습니다. 

사실 거제 통영 싸잡아서 갈만한곳을 꼽자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허지만 하루정도 아니면 이틀정도 

독채 펜션 풀빌라를 예약하시면 

아주 재미나게 노실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이 있죠. 

특히 배달이 되기때문에 편하게 시켜먹을수도 있구요 

일정 금액을 추가하시면 바베큐도 해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바베큐를 평소에 하고싶을때 해먹기때문에 

풀빌라에서는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제가 통영의 풀빌라 이유를 추천하는 이유 

 

우선 깨끗합니다 

여기 저도 두번째인데 

갈때마다 깨끗합니다 

 

독채 펜션이 5성급 호텔가격인데 

깨끗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근데 깨끗하지 않고 가격이 비싼곳도 꽤 있습니다. 

요새는 진짜 다들 솔직 후기 남겨서 

영 아닌곳들은 후기 때문에 폐업하는 곳도 봤어요 

 

돈 많이 들이고 갔는데 

만족이 안된다면 

그건 그거대로 당연히 안될일이죠. 

 

그리고 제가 통영 풀빌라 이유 추천하는 이유

두번째는 독채 풀빌라 입니다 

 

제가 두번이나 묵었던 위치는 커플룸이에요 

제일 꼭대기 층인데, 

밑의 룸은 패밀리룸으로 

키즈카페처럼 놀이터가 되어있더라구요 

 

저도 사진으로만 봤지 실제로 보지는 못했는데 

거기도 평이 엄청 좋습니다 ㅎㅎ

이틀씩 묵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개별 풀빌라이기때문에 

정말 프라이빗합니다. 

풀빌라를 몇군데 가봤는데 

일단 바다뷰이고 야외이고 온수풀빌라 

여러가지 저의 조건에 맞는 곳은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였어요 ㅎㅎ

 

내돈내산 이어서 더욱 추천드립니다.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작년에 갔을때보다 올해갔을때 

사장님이 좀더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매니티가 ... 업그레이드 되었더라구요?

사장님 5성급 호텔 벤치마킹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신라호텔에서 보던 몰튼브라운 있어서 놀랐네용 

온수풀 신청하시면 입실하실때부터 퇴실까지 ~ 열심히 노실수 있습니다. 

아 근데 밤 10시인가부터는 온수 안나와요, 

 

그러면 바로 옆에있는 

자쿠지에 가서 몸 담그고 야외노천탕 즐기시면 됩니다. 

요건 비용 추가가 있습니다. 

 

근데 비용 추가 하시고 자쿠지도 즐기시는것을 추천해요~ 

 

자쿠지는 물이 다 차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때문에 

수영장 온수 종료 시간 1시간쯤 남았을때 물을 틀어놓아야 

수영장 종료시간 되면 들어갈수 있습니다 

수영장 크기는 성인이 수영해서 끝과 끝을 다닐 정도구요, 

자유형 세네번 할 정도는 충분히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영장 물 높이가 아주 만족스러워요 

160기준 가슴팍 까지 올라옵니다.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 

수영 좋아하는데 코로나때문에 수영장 못갔다 

나 너무너무 답답하다 하시는 분들 

가시면 원없이 수영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가서 계속 원없이 수영했어요 

수영제대로 즐기시려면 꼭 꼭 물안경 챙겨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그러면 

단점도 좀 적어볼까요?

 

우선 첫번째로는 계단이 많다 ㅎㅎㅎ

저는 3층 단독주택에 살고 있어서 

계단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1층 2층 3층 돌아다니기가 아주 번거롭습니다 

처음 집에 놀러오는 사람들은 

집이 재밌다(?) 고해요. 

 

살다보면 3층에 올라오면 내려가기 정말 귀찮습니다. 

그래서 저는 놀러가서도 펜션이 복층으로 되어있는곳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 

무튼 단점이라면 그것입니다. 

 

커플룸은 특히나 높은층이라서 

올라간다음 입실하는데, 

거실 및 주방 1층 

침실2층 

수영장3층입니다 

평소 단층에 거주하시는 분들께는 

딱히 단점이 아니실거에요 

하루 이틀 놀다가는 거니까요 ㅎㅎㅎ

수영장에서 치킨 배달시켜서 물에 띄워놓고 먹었네요 

자체 플로팅 석식 ㅎㅎ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두번째로는? 흠.....

아! 제가 이번에 두번째로 갔다고 했잖아요, 

첫번째로 갔을때는 옆방에 사람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수영장 정비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갔을때는 옆방에 사람이 있었는데요, 

옆방 손님이 빔프로젝터 (설치되어있습니다 영화보기 좋아요) 를 

너무 크게 틀어놓으시더라구요. 

이게 스피커랑 연결되어있어서 

크게틀면 소리가 건너오더라구요?

저는 소리에 예민한편이라 

밤늦게까지 엄청 큰 소리로 틀어놓았길래 

이걸 사장님한테 얘기해야하나... 고민했는데 

 

해결방법이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잠 못자겠는데? 싶었는데 

2층 침실로 올라오니까;; 

방음이 너무 잘되서 

옆방 사람들이 왜 스피커소리를 높였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2층이랑 1층이 유리막으로 되어있는데

(빔프로젝터가 2층에서 내려와서, 

화면이 2층 침대에서 누우면 보입니다) 

 

유리막 방음이 엄청 잘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왜 소리를 크게 했는지 알겠던....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무튼 단점? 을 꼽자면 이거였습니다. 

 

약간 억지로? 꼽아낸듯한데요 

장점이 너무 많아서 여기정말 추천합니다. 

가을쯤 가셔도 좋아요 

저는 작년에 가을쯤 갔었거든요 

어짜피 온수풀이기때문에 

밤까지 놀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큰 튜브 가져가신다면 

주차장쪽에 튜브 바람 넣는 기계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통영 풀빌라 독채 펜션 이유 솔직후기  였습니다! 

이왕 돈쓰고 노는거, 

즐겁게 좋은곳에서 만족하면서 묵으시기 바래요 

반응형